New user

Do you want to unlock recipes, get access to products fact sheets ? Sign up here and join the French-Lovers Brigade !

전문가에 의한, 전문가를 위한

Candia Professional은
정교한 테크닉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레시피를 탐구하는
최고의 프랑스 명장 셰프들과 함께 합니다.

 

제품의 R&D 개발 단계부터, 최종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 가능성을 보여주는 레시피까지 모든 단계에서 기술과 지식을 공유하고 개발에 참여한 Candia Professional의 브랜드 홍보 대사 요한나 르파페(Johanna LE PAPE), 프랑소와 갈티에(François Galtier), 장 토마스 슈나이더(Jean-Thomas Schneider)를 소개합니다.

요한나 르 파페 (Johanna Le Pape)

요한나 르 파페, 오늘날 가장 전도 유망한 파티시에 중 하나로 손꼽히는 그녀는 놀라운 재능을 가졌을 뿐 만 아니라 재능을 발휘하기 위해 헌신을 아끼지 않는 셰프입니다. 르 파페 셰프는 2014년 파리, “Mondial des Arts Sucrés”(국제 제과 작품 경진대회)에서 수상을 거머쥐며 자신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르 파페 셰프는 프랑스의 국립 고등 제과 학교 (Ecole Nationale Superieure de la Patisserie)에서 수학을 마친 후,  파리에서 가장 저명한 호텔 이자 미슐렝 3스타 레스토랑, “Le Meurice Palace” 과, 미슐렝 1스타 호텔 레스토랑 “Hôtel Lutetia”에서 근무하며 주요 경력을 쌓았습니다. 2014년, 르 파페 셰프는 공인 프랑스 요리 학교인 “Alain Ducasse”에서 셰프 꿈나무들을 위한 제빵 제과 강사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르 파페 셰프는 전 세계의 파티시에들에게 도움을 주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을 지키는 영양 가득한 웰빙 제과를 개발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프랑소와 갈티에 (François Galtier) 만나보기

프랑소와 갈티에 셰프는 2009년 월드 페이스트리 컵에서 동상을 수상한 후 여러 국가대표를 이끌고 전 세계에서 제과 컨설턴트로 활약하여 많은 기술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랑소와 갈티에 셰프는 항상 기법, 풍미, 감정 및 디자인에 열정을 쏟으며, 그의 제과 작품은 매우 섬세하고 세밀할 뿐만 아니라 모든 세부적인 사항이 완벽하게 마무리됩니다. 그는 벨기에에서 초콜릿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Candia Professional에 전문성과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의 열정적인 활약으로 Candia Professional은 크림 치즈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으며, 전 세계 수십 명의 셰프에게 영감을 주는 기술적 요리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 토마스 슈나이더 (Jean-Thomas Schneider) 만나보기

장 토마스 슈나이더 셰프는 월드 페이스트리 컵 및 아이스크림 월드컵 모두를 석권한 전 세계 유일의 파티시에입니다! 셰프의 아들로 태어나 미식의 환경에서 성장한 장 토마스 슈나이더 셰프는 16세에 자연스럽게 장래 희망을 파티시에로 정했습니다. 해외에서 경력을 시작한 그는 프랑스에 위치한 여러 미슐렝 3 스타 레스토랑에서 근무한 후 파리에 위치한 미슐렝 1 스타 레스토랑인 La Tour d’Argent에서 수석 파티시에로 근무했습니다. 2015년에 프랑스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2017년에는 월드 페이스트리 컵을 그리고 2018년에는 아이스크림 월드컵에서 우승했습니다. 2018년 말 프랑스에서 가장 영예로운 요리 경진대회인 Meilleur Ouvrier de France(MOF) 경진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Stéphane Vieux 만나보기

rotate
rotate

Flip your tablet
for better navigation